저희 코리아모바일 에서는 삼성액정,애플, LG 일부 기종의 수리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삼성: 갤럭시s8액정수리~갤럭시s9,노트8액정수리~노트9까지 (갤럭시s10은 준비중)
액정교체,배터리교체,카메라교체,침수세척,보드수리 등 갤럭시은 모든수리가 가능합니다.
애플 : 아이폰5~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까지(아이폰XR~아이폰XS MAX는 준비중입니다)
액정교체,배터리교체,카메라교체,침수세척,보드수리 등 아이폰은 모든수리가 가능합니다.
LG : 옵티머스G4~G7,V10~V30까지
액정교체,침수세척
수리진행 전 미리 연락주시면 빠른 수리가 가능합니다~
택배수리절차!!
지방권에 계신 고객분들은 택배로도 수리가 가능합니다.
수리하실 핸드폰을 코리아모바일 로 보내주세요.
보내주실때 바탕화면으로 진입하기 전 비밀번호가 있으시면 풀어서 보내주시던지 비밀번호를 메모해서 보내주세요.
연락가능한 연락처도 같이 기제해주세요~(교체 전 기능테스트가 진행됩니다.)
택배주소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55 수유빌딩 302호
연락처 : 010-2849-4488
택배가 저희 코리아모바일에 도착하면 액정검수 및 기능테스트가 실시됩니다.
문제가 있다면 수리전 고객님께 연락드려 수리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수리를 진행합니다.
택배 도착 당일수리가 진행되며, 메인보드불량의 경우 상태에 따라 1~3일 정도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수리완료된 핸드폰은 수리 당일 우체국택배로 발송됩니다.
택배비는 보내주실때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시고. 수리 완료 후 발생되는 택배비는 코리아모바일 에서 부담하고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교체되는 액정은 어떤액정인가요?
고객님들도 아시다시피 새액정은 시중에 유통될수가 없습니다.
요즘 비품(중국산,대만산)OLED가 시장에 유통되고있습니다.
위 제품은 모두 카피(짝퉁)제품이며, 터치감이나 화면 상태 및 강도가 정품보다 현저희 떨어집니다.
저희 코리아모바일은 중고폰에서 추출하는 정품OLED패널만 사용합니다.!!!(중고폰에서 추출하는 액정이라 약간의 기스나 찍힘이 있을수 있습니다.)
교체 후 철거한 액정은 어떻게 되나요?
교체 후 철거된 제품은 반납 조건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무상보증기간 30일이며, 본인과실로 인한 불량은 제외됩니다)
액정 수리 시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다고 나와있는데 추가금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단순 액정파손이 아닌 OLED패널(화면/터치)불량의 경우 또는 번인현상 등급에 따라 기종 및 상태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