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관련

본문 바로가기

수리관련

FAQ 검색

수리관련 목록

  1. 질문 코리아모바일 에서 수리하는 기종은?

    답변

    저희 코리아모바일 에서는 삼성액정,애플, LG 일부 기종의 수리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삼성: 갤럭시s8액정수리~갤럭시s9,노트8액정수리~노트9까지 (갤럭시s10은 준비중)

          액정교체,배터리교체,카메라교체,침수세척,보드수리 등 갤럭시은 모든수리가 가능합니다. 


    애플 : 아이폰5~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까지(아이폰XR~아이폰XS MAX는 준비중입니다)

           액정교체,배터리교체,카메라교체,침수세척,보드수리 등 아이폰은 모든수리가 가능합니다.


    LG : 옵티머스G4~G7,V10~V30까지

         액정교체,침수세척


    수리진행 전 미리 연락주시면 빠른 수리가 가능합니다~


  2. 질문

    택배수리절차!! 

    답변

    지방권에 계신 고객분들은 택배로도 수리가 가능합니다.


    수리하실 핸드폰을 코리아모바일 로 보내주세요.

    보내주실때 바탕화면으로 진입하기 전 비밀번호가 있으시면 풀어서 보내주시던지 비밀번호를 메모해서 보내주세요.

    연락가능한 연락처도 같이 기제해주세요~(교체 전 기능테스트가 진행됩니다.)


    택배주소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55 수유빌딩 302호


    연락처 : 010-2849-4488


    택배가 저희 코리아모바일에 도착하면 액정검수 및 기능테스트가 실시됩니다.

    문제가 있다면 수리전 고객님께 연락드려 수리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수리를 진행합니다.


    택배 도착 당일수리가 진행되며, 메인보드불량의 경우 상태에 따라 1~3일 정도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수리완료된 핸드폰은 수리 당일 우체국택배로 발송됩니다.


    택배비는 보내주실때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시고. 수리 완료 후 발생되는 택배비는 코리아모바일 에서 부담하고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3. 질문

    교체되는 액정은 어떤액정인가요? 

    답변

    고객님들도 아시다시피 새액정은 시중에 유통될수가 없습니다. 


    요즘 비품(중국산,대만산)OLED가 시장에 유통되고있습니다.


    위 제품은 모두 카피(짝퉁)제품이며, 터치감이나 화면 상태 및 강도가 정품보다 현저희 떨어집니다.


    저희 코리아모바일은 중고폰에서 추출하는 정품OLED패널만 사용합니다.!!!(중고폰에서 추출하는 액정이라 약간의 기스나 찍힘이 있을수 있습니다.)




  4. 질문

    교체 후 철거한 액정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교체 후 철거된 제품은 반납 조건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무상보증기간 30일이며, 본인과실로 인한 불량은 제외됩니다)

  5. 질문

    액정 수리 시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다고 나와있는데 추가금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답변

    단순 액정파손이 아닌 OLED패널(화면/터치)불량의 경우 또는 번인현상 등급에 따라 기종 및 상태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누보드5
주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355 수유빌딩 3층 302호(수유동) / 대표 : 정남환 / 대표전화 : 010-2849-4488 사업자등록번호 : 427-17-0101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신고면제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정남환 Copyright © 코리아모바일.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