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입관련

본문 바로가기

매입관련

매입관련 목록

  1. 질문

    영업시간안내

    답변

    코리아모바일 수유본점 영업시간안내입니다. 


    평일 : 12:30~20:00

    토요일 : 13:00~18: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입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고객센터 : 0505-300-9993

                010-2849-4488

  2. 질문

    유심을 제거하지 않았는데 어쩌죠? 

    답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 코리아모바일에선 고객님의 매각결정과 동시에 유심칩을 제거하여 가위로 잘러 폐기합니다.

    또한 고객님들이 초기화를 하고 보내셨어도 다시 2~3회에 걸쳐 공장초기화 작업을 진행하고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 질문

    검수관련 안내 입니다 

    답변

    1. 외관손상 (액정파손, 액정기스, 외관찍힘등) 기능이상 
    (지문,와이파이,카메라등) LCD잔상 및 빛샘현상,노후화등 


    중고폰 검수후 문제가 있는 부분은 안내를 해 드리지만 홈페이지 기준가격과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ex) 갤럭시 제품의 잔상이나 빛샘의 경우 
    삼성 갤럭시 제품의 경우 외관도 중요하지만 아몰레드LCD 특성상 LCD잔상 및 노후화 
    현상이 사용자 및 제품에 따라 발생됩니다. 

    삼성제품의 디스플레이 고유결함으로 무상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이내의 경우는 
    무상으로 AS가 가능하지만 무상보증기간 만료 제품이나 
    중고폰업체의 매입제품은 보증기간이 남아도 무상AS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위와 같은이유로 가격이 맞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ex) 아이폰 제품의 빛샘현상 및 기능불량 
    아이폰은 삼성제품과 다르게 잔상및 LCD노후화 등은 발생되지 않으나
    빛샘현상(화면의 수많은 픽셀중 한부분이 나간경우) 또는 외관손상 , 기능불량이 
    발생된경우는 타제조사에 비해 고가의 수리비용이 발생되어 
    생각하신 가격과 많은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ex) LG제품의 외관 손상 및 LCD손상의 경우
    LG제품은 잔상 및 LCD노후화 등은 발생되지 않은나 
    빛샘현상(화면의 수많은 픽셀중 한부분이 나간경우) 및 유리파손시 터치가 안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이경우 고가의 수리비용이 발생되어 생각하신 가격과 차이가 많이 날수있습니다.


    제품등급안내 
    A급기준은 액정무기스 , 외관 및 내부기능 이상이 없는 제품이 기준입니다
    정상해지 및 리퍼(보증)기간 여부등에 따라서 분류가 변동될수있습니다

    B급은 외관손상 및 기능불량 ,잔상 , 액정파손(기스)/ ,LCD손상 , 연체폰 등의 하자가 있는 제품이 B급으로 
    분류되며 A급이 아닌 B급제품의 경우는 제품상태에따라 매입가격은 변동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355 수유빌딩 3층 302호(수유동) / 대표 : 정남환 / 대표전화 : 010-2849-4488 사업자등록번호 : 427-17-0101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신고면제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정남환
Copyright © 코리아모바일. All rights reserved.
PC버전보기